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OA 민아 부친상, 암으로 별세…AOA 멤버들 ‘음악중심’ 생방송 후 빈소行
[헤럴드경제]AOA의 멤버 민아(21·본명 권민아)가 부친상을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AOA 멤버 민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민아의 부친 권모 씨가 이날 오전 8시께 암으로 별세했다”고 말했다.

고인은 3개월 전부터 인천의 한 병원에서 암투병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경북 칠곡의 혜원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다음달 1일이다.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출연 중인 민아는 드라마 촬영을 제외한 대부분의 시간을 아버지 곁에서 보내며 간호해 왔고 이날 임종을 지킨 뒤 깊은 슬픔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민아는 ‘모던파머’ 촬영과 29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등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빈소를 지키고 있다. AOA의 다른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를 마친 후 부친상을 당한 민아를 위로하기 위해 칠곡으로 향할 예정이다.

AOA 민아 부친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AOA 민아 부친상, 안타깝다” “AOA 민아 부친상,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AOA 민아 부친상, 좋은 곳으로 가셨길” “AOA 민아 부친상, 힘들겠다” 등의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