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산 푸르지오 써밋 아파트, 오피스텔. 고소득 부유층 계약 몰려

- 전세 대용 신혼살림에 적합한 투룸 오피스텔
- 완벽한 조망권으로 주상복합 본래의 기능에 충실

강남을 대체할 서울 도심 노른자위 지역에 한강과 공원을 낀 쾌적한 주거환경, 최상의 교육과 편의시설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부자 동네인 용산.

대우건설은 서울 용산역 바로 앞 전면2구역에 복합주거단지 '용산 푸르지오 써밋'을 분양중이다. 지하 9층~지상 최고 39층, 2개동으로 아파트 151가구 오피스텔 650실과 함께 오피스(업무시설)와 판매시설이 들어서는 주거, 업무, 상업 복합시설로 구성된다.

높이 147m에 달하는 초고층 2개동은 38층의 주거동과 39층의 업무동이 분리돼 있다. 아파트가 배치되는 주거동은 4면 개방형의 타워형 구조다. 층고가 기본 2.5m이고 거실공간은 국내 아파트 최고 수준인 2.7m 높이의 우물형 천장이 적용된다. 일반 아파트(2.3m)와 비교하면 개방감이 뛰어나다.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별도의 조경공간 ‘푸르지오 가든’에는 연못, 산책로, 카페테리아 등이 꾸며질 계획이다.

오피스텔은 임대목적의 투자자를 위한 침실과 거실 일체형 원룸과, 신혼부부 및 독신 1~2인 실주거자를 위한 분리형 투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피스텔이 있는 업무동은 커튼월 공법을 적용해 외관이 수려하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조명 일괄소등 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붙박이장, 천장형 에어컨, 전기쿡탑, 드럼세탁기, 콤비냉장고, 비데일체형 양변기, 절수형 수전 등도 제공된다.

용산 푸르지오 써밋 바로 앞에 지하철 1호선과 중앙선, 경의선(2014.12 개통예정)과 KTX 이용이 가능한 용산역이 들어서 있고, 반대쪽으로는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이 있다. 향후 신분당선(예정)이 개통되면 지하로 연결통로가 개설되어 강남권 이용이 한결 용이해진다.

용산 푸르지오 써밋 바로 앞에 있는 용산역에는 복합쇼핑몰인 아이파크몰, 그 외 이마트와 영화관, 각종 패밀리 레스토랑 및 음식점이 조성되어 있다.

용산가족공원과 한강시민공원, 남산공원 등 풍부한 녹지 공간을 자랑하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초 국가공원인 용산국가공원이 2019년부터 조성이 시작될 예정이기 때문에 그린 프리미엄의 기대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용산 일대 쏟아지는 개발 호재도 주목할 만 하다. 한강로 용산관광버스터미널 부지에는 지상 39층, 1729실의 관광호텔이 들어설 예정이며, 또한 용산개발 제5구역에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6만 3000㎡ 규모의 의료복합시설도 조성된다. 그리고 2015년에는 LG유플러스본사, 2017년에는 아모레퍼시픽 본사가 용산으로 이전할 계획이어서 향후 아파트 및 오피스텔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은 편이다.

최근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탓도 있지만 한강조망이 가능한 세대는 입주 후 상당한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가 있어서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 조건변경(아파트 60%, 오피스텔 55%)으로 기존 계약조건 대비 최고 9천만원 할인효과도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 관람은 예약지정제로 운영되며, 예약지정 후 아파트를 계약하시는 고객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해 드리고 있다.

문의 및 방문예약 1661-806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