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등장 “얼굴 하나로 연예인됐다” 폭로
[헤럴드경제]배우 조윤희의 친언니가 ‘해피투게더’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의 언니는 동생을 응원하기 위한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조윤희의 언니는 “동생은 끼가 없다. 얘는 얼굴 하나로 연예인이 된 애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조윤희 언니는 동생이 가장 자랑스러웠을 때에 대해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져서 통 큰 선물을 사줬을 때가 아무래도 그렇다”고 말하며 동생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조윤희는 언니 공개 구혼에 나섰다. “평소에 저에게 예쁘단 소리를 안 한다”며 감격을 전하던 조윤희는 “언니가 아직 결혼을 못했는데 여전히 얼굴을 본다. 지금은 학원 진로상담 선생님이고 여성스러운데다 참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술도 좋아해서 술을 마시며 대화 나눌 수 있는 남자들의 로망인 여성이다. 참하니까 연락 달라”고 언니 공개 구혼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후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재치만점 영상 재밌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면 안 봐도 데려갈 듯”,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공개구혼 효과있기를”,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예능감 폭발”,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얼굴보니 유전자 우월”,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폭로에 당황한 모습 귀엽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