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어떻게 친해졌나보니…
[헤럴드경제]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23)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혜상은 1991년 4월 23일생으로 현재 댄스 스포츠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2009년 제90회 전국체육대회 댄스스포츠 고등부 스탠다드 3종목에서 동메달을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안혜상은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과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출연해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다.

안혜상은 8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댄싱9 시즌2’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안혜상은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 남 모씨(32)와 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아이윌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축가는 김경호가, 사회는 이은결이 맡는다.

두 사람은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안혜상과 한 팀이었던 김경호는 자신의 매니저 남 씨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을 했다고. 하지만 이 때부터 연애를 시작한 게 아니라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남 씨는 밝혔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축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경사났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파트너 아닌 매니저랑 정들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