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은?
[헤럴드경제]‘성유리 안성현 열애’ 배우 주상욱(36)이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주상욱이 출연해 “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다”며 “성유리와 안성현 선수가 제발 잘 돼서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상욱은 “성유리에게 미련이 남은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유리한테 만약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벌써 고백을 했을 것이다.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며 “좋은 사람과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성유리는 지난 6월 골프선수 안성현과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두 사람은 홍콩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후 2008년 프로골퍼로 데뷔한 골프선수다.

안성현은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담당하며, 현재는 KLPGA 이정민(22 BC카드)을 가르치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결혼 임박?” “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 자꾸 언급되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도 좋은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