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니스프리,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오너먼트 DIY키트를 출시하고 2014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화려하게 치장하고 무심하게 소비하는 크리스마스 문화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전해지는 연말연시 문화를 만들기 위한 이니스프리 만의 나눔문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대만, 홍콩, 싱가폴 등 글로벌 5개국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이니스프리는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라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올해 처음 ‘오너먼트 DIY 키트’를 선보인다. 이 키트는 고객이 직접 십자수 오너먼트를 만들며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판매액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된다. 오너먼트 DIY 키트는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시 1000원, 단품 구매 시 7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금 중 1000원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빈곤가정 아동을 지원하는데 쓰인다.


한편 세 가지 향기의 캔들과 디퓨저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한다. 캔들과 디퓨저를 포근하게 감싸고 있는 니트 홀더는 컵 홀더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그 밖에 ▷크리스마스 젤리 틴트 세트(1만5000원/ 각 3ml/ 3종 한세트) ▷크리스마스 네일 세트(8000원/ 6ml3종+데코스티커 2장 한세트), ▷퍼퓸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1만원 / 30ml * 3ea 한세트)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더 그린티 씨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3종 (각 2만8000원/ 100ml)을 스페셜 패키징으로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및 오너먼트 DIY 키트는 12월 말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