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심장을 쏴라' 이민기-여진구 병원 라이프 12종 스틸 공개
이민기, 여진구 주연의 영화 '내 심장을 쏴라'가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스틸 12종을 공개했다.

24일 '내 심장을 쏴라'는 두 주인공 이민기와 여진구의 스토리를 궁금케하는 보도 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승민(이민기)과 수명(여진구)의 첫 만남부터 수리희망병원 속 생활 모습까지, 다양한 면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긴 머리에 얼굴이 가려져 있거나 모자를 푹 눌러쓰고 시종일관 어디론가 숨으려 듯 움츠러든 수명의 모습은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수명을 흥미롭게 바라보는 승민은 스틸 전반에서 악동같은 표정과 행동을 보이고 있어 두 사람이 '내 심장을 쏴라'에서 선보일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모터보트를 타고 강 위를 질주하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부터 아픈 승민을 보고 울먹이는 수명의 모습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둘도 없는 친구가되어가는 과정을 기대케 한다.

또한 승민, 수명과 특별한 병원 라이프를 함께하는 수리희망병원 사람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같이 트위스트를 추고, 휴식 시간을 즐기며, 산책하는 하는 등 곳곳에 등장하는 수리희망병원 사람들은 승민과 수명 못지 않은 매력을 발산한다. 이 중 유오성, 김정태, 김기천, 신구 등 명품 조연 배우들은 스틸에서도 두드러지는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내 심장을 쏴라'는 정유정 작가의 동명을 원작으로 했으며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2015년 1월 개봉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