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커스, 오는 23일 ‘토익 LC 1위 한승태 프리미엄 특강’공개
- 11월 토익 대비 ‘2시간 만에 200점 상승하는 토익 LC 풀이전략’ 공개


[헤럴드경제] 해커스가 오는 23일 오후 2시 ‘대한민국 토익(TOEIC) LC 1위 한승태 선생님의 프리미엄 특강’을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열릴 이번 특강은 30일 토익시험을 일주일 앞두고, ‘단 2시간 만에, 200점이 상승하는 토익 LC 풀이전략’을 주제로 단기간 토익고득점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강에서는 11월 토익 대비 핵심문제를 제공하며, 문제풀이를 통한 토익LC의 최신 경향을 파악한다. 또 ’스키밍(Skimming)‘, ’탭핑(tapping)‘, ’쉐도잉(shadowing)‘ 전략과 1.8초 내에 정답을 찾는 ‘마스터 솔루션’을 공개한다. 아울러 ’시간관리(Time management)‘ 실전 연습으로 오답율을 최소화하고 전략적 고득점 스킬과 노하우도 전수한다.


이미 해커스 토익 특강은 수 많은 신청자와 실제 토익시험 문제 적중 등으로 유명하다. 지난달 19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열린 ‘압도적 BEST 토익 선생님 1위 김동영 선생님 특강’에서는 1,482명의 신청자가 몰렸는데, 김동영 강사가 다룬 RC 문제가 실제시험에 그대로 적중해 큰 화재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때문에 이번 LC 한승태 강사의 프리미엄 특강 또한 다가올 토익시험의 최신경향을 분석하고 완벽 대비하려는 수험생들로 큰 성황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한승태 강사는 우수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군단 중 한 명으로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 회원이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선생님’ 1위(2014.06.12)에 오른 바 있다. 특히 개념과 스킬의 ‘황금비율 강의’를 통한 단기간 토익 LC 고득점 비법으로 유명하다.

이번 해커스 토익 한승태 특강에 참석한 후 해커스어학원에 상담을 신청하면 자신의 레벨과 목표점수에 맞는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어학원 사이트에서 특강 답안지를 다운받아 오답을 확인하고, 특강자료 리뷰를 통해 오는 30일 토익시험 대비와 최종 점검도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최근 12월 수강신청을 시작했으며, 수험생은 한승태 강사의 ‘해커스 토익 종합반’ 등 다양한 수업의 수강이 가능하다. 해당강의 리스닝 파트는 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 리스닝 1위(2006~2014년 10월) ‘해커스 토익 리스닝’ 교재를 토대로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토익 최신유형을 정리한 뒤 다양한 토익문제, 과제들로 실전감각을 익히며, 수험생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해 나가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토익 시험에 필요한 ‘스키밍’ 등을 포함한 필수적인 연습방법과 시간관리법을 익히고, 문제를 풀고 난 후에는 각각의 파트에 맞는 문장의 암기 또는 ‘쉐도잉’ 등을 이용한 리뷰를 통해 듣기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해커스는 토익기초부터 700점, 800점, 900점대 공부방법을 차근히 습득할 수 있도록 해 빠르게 토익고득점까지 도달하도록 적극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토익 특강을 통해 다양한 점수대의 수험생이 모두 원하는 점수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해커스는 토익 외에도 텝스, 토플,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오픽, 유학 등 다양한 특강과 강의를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학생이 해커스에서 원하는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