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표웨딩샵 더벨라에서 골치 아픈 결혼 준비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제2회 달콤웨딩박람회'를 11.28 (금) ~ 11.30 (일)까지 본 매장에서 단 3일간 개최한다.

지난달 열린 '제1회 달콤웨딩박람회'는 광주를 비롯 목포, 여수, 장성, 완도, 담양 등 광주전남 예비부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1000쌍 이상의 커플이 방문하여 각종 이벤트와 행사 등을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이에 달콤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는 평가를 받아 광주대표 웨딩박람회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열리는 '제2회 달콤웨딩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포토, 웨딩촬영, 웨딩홀, 예식장, 허니문, 예물, 가전, 한복, 뷰티 등 트렌디한 결혼체크리스트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단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되어 화제다.

'광주대표 웨딩박람회' 더벨라 - 제2회 달콤웨딩박람회 개최

상담만해도 플라워 로맨틱 타올, 넥타이, 가방잠금 벨트, 천연물티슈, 텀블러를 증정하며 계약시에는 예물 특가할인, 스톤헨지 목걸이, 14k천연진주세트, 아우디A6웨딩카 무상대여 (선착순), 최고급 원목 예물함, 최고보장 2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고급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WMF 퀄리티플러스 냄비세트, 고급 정장벨트, 고급 액자 세트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업체 계약수에 따라 삼성 아가사랑 세탁기, 삼성 전자렌지, 한일믹서기, 테팔 토스트기, 필립스 스팀다리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예비신부들에게 사랑 받는 광주 더벨라 주수정 대표는 "더벨라와 함께하는 이번 달콤웨딩박람회는 단순히 업체들의 상품을 홍보하는 기존 박람회들과는 달리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 및 상담뿐만 아닌, 더벨라에서만 제공하는 풍성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어 예비부부가 아니더라도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지원한다" 고 전했다.

예비부부들이 놓쳐선 안될 기회, 이번 '제2회 달콤웨딩박람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 후 방문만 해도 BMW MINI 키링, 예단보, 넥타이, 플라워 로맨틱 타올 등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dalcomwedding.com)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