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명품유망대단지 특별분양

발코니 무상 제공, 계약조건 완화

삼성물산은 서울 강동구 고덕동 시영 아파트를 재건축 단지인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를 분양중이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의 3658가구다. 시공능력평가 1위 래미안, 2위 힐스테이트를 기록한 삼성물산과 현대 건설의 공동사업이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는 차별화된 외관과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전용면적 59~192㎡로 구성되었으며, 이중 전용 84~192㎡ 1114가구가 일반 분양물량으로 공급된다. 재건축 아파트답지 않게 일반분양 물량이 1114세대 로얄층 비중이 높고 전용 85m2 이하 중소형 비율이 전체의 68%를 차지한다.

특히 대단지 아파트 중 최초로 이탈리아산 고급 라미남(LMINAM) 타일을 적용하고 내부의 마감자재도 고품격 양질의 자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전체 주동의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넒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량 및 조망권도 최대한 확보했다.

라미남 타일이 국내 대단지 아파트에서 외벽에 적용되는 것은 이번이 국내 첫 사례다, 라미남 타일은 이탈리아 라미남사에서 생산하는 3mm의 초박형 세라믹 타일로, 강도가 뛰어나고 다양한 색채표현이 가능하며 변색 가능성이 적다, 소규모 타운하우스 및 도심 오피스빌딩이나 매장용 빌딩 등에 주로 사용되던 이 라미남 타일은 자재비용이 높아 기존 아파트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웠던 것이다.

또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뛰어난 자연환경이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는 고덕산, 고덕천, 한강 시민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고덕산림욕장, 까치공원, 두레공원, 동자공원 등 근린공원들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고덕동 초입에 있어 교통이 편리해 서울 도심권 및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 접근이 용이하다.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등 주요 도로도 가까워 차량 이용 시 강남 주요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강동구 내 전통적인 학군 선호지역으로 학모부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 주변에 명덕초교, 묘곡초교, 명일중, 광문고 등으로 도보 통학할 수 있으며 배재고, 명일여고, 한영외고 등 명문고교가 가깝다. 인근에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없으며 사설 학원가도 잘 형성돼 있다.

이밖에 반경 1km 내 이마트 명일점, 강동경희대학병원, 강동아트센터 등이 있고, 주변으로 현대백화점(천호점), 롯데백화점(잠실점) 등 편의시설이나 문화시설이 다수 자리 잡고 있다.

잔여가구 계약시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해주고 있으며 계약금 10%도 1회 1,000만원, 그 이후 한달 안에 잔액을 납부할 수 있게 계약조건을 완화했다.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문의: 1661-891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