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성모 전국 콘서트, 기획부터 프로모션, 연출까지 직접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조성모가 2014년 11월부터 2015년 3월까지 16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가진다.

98년도에 데뷔해 가요계의 혜성, 가요계의 돌풍, 발라드의 황태자, 발라드의 왕자, 히트곡 제조기, 명곡 제조기 등 가능한 모든 최고 수식어를 얻었던 조성모가 To Heaven부터 BEAUTIFUL GIRL까지 그의 찬란한 역사를 되짚어 보는 아주 특별한 ’독무대’를 마련한다.

그의 명품 뮤직비디오와 압도적인 라이브를 함께 보고 들을 수 있는 감동의 무대다. ‘재미 없으면 죽는다!’는 각오로 지금도 콘서트 준비에 고군분투 중인 조성모는 관객들의 신청곡을 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퀘스트 무대와, 직접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을 통해, 16개 도시의 정취가 그대로 녹아있는 다큐멘터리를 유투브에 수시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완성도 높은‘신개념 명품콘서트’를 위해 직접 연출, 컨셉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여 주고 있다.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리메이크, 리퀘스트, 뮤지컬, 히트곡을 테마로 지정해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될 조성모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번 콘서트만을 위해 편곡 된 조성모의 명곡 수 십 점이 최초 공개 되며, 조성모의 명작 뮤직비디오가 편곡에 맞게 재편집 되어 라이브와 함께 상영 될 예정이다. 시대를 평정했던 명품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명장면이 함께하는 고품격 콘서트 영상을 압도적인 사운드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잘자내꿈꿔, 드림팀, 초록매실, 히든싱어, SNL KOREA에서 볼 수 있었던 유쾌한 그의 모습, 이제는 과거의 귀여웠던 모습을 ‘셀프디스‘하는 여유까지 보여주었던 그의 데뷔곡 ‘To Heaven'과 전국에 가죽자켓을 유행시켰던 히트곡 ‘다짐’, “애기야 가자”의 파리의연인 OST ‘너의곁으로’, 다시 듣는 불후의명곡 출연곡들과 그 후의 흥미로운 에피소드까지 오랜시간 우리에게 전해준 조성모, 그 만의 독한 히스토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성모의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는 11월 23일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30일 청주, 12월 6일 대구, 12월 13일 서울, 12월 20일 원주, 12월 31일 일산. 2015년 광주, 대전, 수원, 인천, 천안, 전주, 성남, 제주, 의정부, 평택, 울산, 창원, 여수 등 16개 도시를 투어하며, 10월과 11월부터 순차적으로 티켓오픈이 진행 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