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결’ 송재림 김소은, 19금 발언도 술술…“오늘 집에 안 보내”
[헤럴드경제]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방송분이 연일 화제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커플티를 맞춰입고 저녁식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은 “마늘 좋아하냐”는 김소은의 물음에 “남자한테 마늘이 얼마나 좋은데.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 만들 때 기운나게 하려고 노예한테 마늘을 많이 먹였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송재림은 “나한테도 많이 먹여줘. 난 너의 노예니까”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숟가락에 구운 마늘을 가득 담아 송재림에게 먹여줬다. 송재림은 마늘을 한 입에 넣더니 “나 오늘 너 안보낼거야”라고 음흉하게 말해 김소은은 당황케 했다. 

앞서 송재림은 식사 도중 김소은이 “나 정말 잘 먹는다”고 말하자 “먹는데 살이 안 찌냐”고 물었다. 이에 김소은은 “난 상체는 죽어도 살이 안쪄”라고 응수하자 송재림은 “아, 상체가 왜 안쪄”라고 아쉬워했다. 뒤늦게 이 말의 뜻을 알아챈 김소은은 “야, 이 변태야”라고 소리쳐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에피소드에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19금 발언도 자연스럽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이 커플 보는 재미가 쏠쏠”, “우결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매력 터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