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서울 질주하는 스칼렛 요한슨”
[헤럴드경제]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됐다.

미국 연예 매체 코믹무비는 22일(현지시간) 다음주에 선보일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예상치 못하게 온라인상에 유출됐다고 전했다.

‘어벤져스2’ 예고편은 오는 28일 미국 ABC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방영 시간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해당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되면서 예정일보다 빠르게 예고편을 공개하게 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한층 화려해진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시원하게 질주하는 장면이 등장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4월 어벤져스 제작진이 서울 강남대로와 경기도 의왕시에서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 촬영 당시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내한해 화제가 됐다. 블랙 위도우 역를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임신 등의 이유로 내한하지 못해 대역이 대신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서울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개봉까지 어떻게 기다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