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영애, 카트 도경수 극찬 “경수가 어떻게 이렇게 잘했지?”
[헤럴드경제]22일 오후 서울 광진 아차산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카트’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도경수는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너무 어렵게 느껴졌다. 그러나 선배님과 감독님이 도움을 많이 주셔서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도경수는 “대선배들과 연기하다보니 긴장을 많이 했던 것이 사실이었다. 그런데 항상 옆에서 잘 챙겨주고 이끌어주셨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서는 선배 연기자들의 도경수 사랑이 돋보였는데, 이날 함께 참석한 대선배 김영애는 “경수가 어떻게 이렇게 연기를 잘했지 생각하며 많이 놀랐다”고 극찬했다.

또한 엄마로 함께 호흡을 맞춘 염정아 역시 “도경수의 엄마여서 행복했다. 첫 스크린 진출인데도 연기를 너무 잘해줬다”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카트’는 대형마트의 계약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김강우, 황정민, 천우희, 지우, 디오가 출연했다. 부지영 감독 작품이다. 극 중 도경수는 염정아의 아들로 나온다. 11월13일 개봉 예정. 

김영애, 카트 도경수 극찬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영애, 카트 도경수 극찬, 기대된다” “김영애, 카트 도경수 극찬, 연기돌로 거듭나나” “김영애, 카트 도경수 극찬, 보러가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