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울 도심권 2,300가구 대단지 ‘상도 스타리움’ 실수요 몰리며 계약률 ‘쑥쑥’
-지하 3층~지상 38층, 전용 59~84㎡ 2,300가구 규모


[헤럴드경제]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대 ‘상도 스타리움’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전 가구가 전용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 2,30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실수요자 중심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계약 초기 수백 명의 계약자들이 몰리는 등 인기가 대단했다”며 “입지 좋고 상품 경쟁력이 뛰어난 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계약률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상도 스타리움’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38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2300가구로 구성됐다.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노들길 등을 통해 차로 5~10분이면 여의도 및 강남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서부선(장승배기~새절)을 서울대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확정되면서 경전철 최대 수혜역 중 하나로 장승배기역이 꼽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교통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노량진수산시장, 한강시민공원 등이 있다. 단지 뒤로 관악산, 보라매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일부 동․호에서는 한강 및 남산 조망권이 확보된다. 학교는 상도초등, 장승중, 국사봉중, 숭의여고, 성남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고교선택제로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 8학군으로도 통학할 수 있고 숭실대, 중앙대, 서울대 및 노량진학원가가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에는 약 22,000㎡ 규모의 대형 할인마트와 워터파크(여름-카약 및 물놀이, 겨울-눈썰매장 가능), 캠핑장, 바비큐가든 등의 레저시설과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 작은도서관, 유치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상도 스타리움’ 견본주택은 9호선 흑석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했다. 문의 : 02-824-2000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