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고기브라더스, 꽃등심 전문점으로 브랜드 리뉴얼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10월부터 새로운 구이 메뉴 추가와 가격 인하 등 대대적 메뉴 개편을 통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불고기브라더스의 브랜드 리뉴얼은 기존 불고기 전문점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꽃등심&불고기 전문점’으로 자리잡기 위해 기획됐다.

가장 먼저 새로운 한우 구이 메뉴들이 추가됐다. 국내산 한우 꽃등심과 설화등심, 한우차돌박이 등 다양한 한우 구이메뉴를 추가하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구이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고급 한우 구이 메뉴가 제공되는 반면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춰서 기존 3만원대의 한우 등심 메뉴(1인분, 150g 기준)를 품질이 더욱 좋은 꽃등심 부위로 제공하고 또한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꽃등심과 설화등심, 차돌박이 등 새로운 구이 메뉴로 구성된 새로운 ‘한우 꽃등심 모둠세트’도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한우 구이 메뉴를 풀코스 정찬으로 즐길 수 있어 가족이나 회식등 단체 모임시 메뉴로 더욱 좋다

이외에도 광양식 불고기는 9,900원의 대중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한우배즙꿀육회, 해물궁중만두 등 불고기브라더스의 인기 일품요리와 식사 메뉴, 음료와 주류 메뉴까지 파격적으로 가격을 낮췄다. 또한 가을 특선으로 와인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메인 메뉴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좌우하는 반찬은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5가지 반찬에서 겉절이와 양배추 김치, 잡채, 양파샐러드가 추가되어 총 9가지의 찬으로 풍성하게 제공된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사장은 “한우 꽃등심을 전면으로 부각하는 꽃등심 전문점으로서의 브랜드리뉴얼을 통해 기존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메뉴의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혔다. 더 많은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최근 어려워진 외식 경기 상황을 돌파하는 새로운 매출 성장 동력을 만들어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