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크린 앱’ 가입자 4만명 돌파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SK에너지가 지난달 출시한 ‘엔크린 앱(APP)’ 가입자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엔크린 앱은 SK 주유 할인카드,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 SK에너지 브랜드 사이트인 ‘엔크린닷컴’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엔크린 앱은 ‘주유클럽’, ‘주유복권’ 등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한 이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의 OK캐쉬백 포인트, 인근 주유소 위치와 가격, 할인카드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가입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주유클럽’은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달 1000원~3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자주 가는 주유소를 지정하면 매월 15만원 이상 주유시 주유권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주유복권’은 고객이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할 때마다 주유복권 1매를 증정하는 제도다. 매일 총 1130명의 당첨자에게 모바일 주유권과 OK캐쉬백 포인트를 준다.

또 연말까지 매달 ‘주유복권’ 참여 고객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S5 등 경품을 증정한다. 10월 한달 간은 ‘주유복권’에 한번 응모할 때마다 OK캐쉬백 30포인트를 함께 지급한다.

SK에너지는 100% 당첨 가능한 ‘엔크린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티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 받아 로그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50명에게 1등상인 모바일 주유 10만원권, 100명에게 2등상인 모바일 5만원 주유권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wor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