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잇 걸’ 송지은, 새 앨범 ‘25’에 이단옆차기 타이틀곡+첫 자작곡 ‘별’ 수록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송지은이 오는 14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첫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의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야심작으로, 도발적이고 당돌한 가사와 청량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앞서 꾸준한 솔로 활동을 통해 송지은 표 ‘호러 발라드’라는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던 그녀가 이번 ‘예쁜 나이 25살’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지 관심사다.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에는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과 자작곡 ‘별’을 비롯해 선공개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쳐다보지마’, 송지은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JANUS(제이너스)’, 톡톡 튀는 팝 댄스곡 ‘La Boum(라붐)’이 수록됐다.

특히 송지은이 데뷔 후 최초로 선보인 자작곡 ‘별’은 밤 하늘의 별을 자기 자신에 비유한 자전적인 곡으로, 송지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서정적인 클래식 기타 선율이 조화롭다.

자작곡 ‘별’에 대해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얼마 전 시크릿 일본 콘서트 중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히 작업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