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태지 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티저 공개…‘따뜻한 감성’
[헤럴드경제]가수 서태지가 아이유와 콜라보레이션 한 곡 ‘소격동’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공식 SNS 및 각종 음원사이트에 아이유 버전의 ‘소격동’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2일 0시 발표를 앞둔 ‘소격동’ 아이유 버전 음원에 대한 힌트를 담고 있는 스팟 영상으로, 아이유, 김현수, 성유빈이 차례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어두운 조명 아래서 놀란 듯한 표정으로 서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아이유의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목소리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소격동’ 가사에는 지난 1980년대를 배경으로 그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서태지 특유의 감성이 담겼다. 마치 낮은 담장과 가로등을 돌아 동네 골목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것 같은 시각적 심상이 잘 드러났다는 평이다.

한편, 서태지는 2일 0시 아이유가 부른 콜라보레이션 곡 ‘소격동’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곡은 서태지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으며, 노래는 서태지와 아이유가 각각 한 버전씩 맡아 녹음했다. 서태지 버전은 오는 10일 0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티저, 기대된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티저, 서태지가 콜라보까지 하다니…세상 많이 변했네” “서태지 아이유 소격동 티저, 케미 폭발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