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든어택 팬들, AOA 미니콘서트에 '열광'


넥슨은 9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FPS'서든어택'유저와 신세대 걸그룹 AOA가 함께 하는 미니 콘서트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었다.
 

   
지난 8월 게임 내 AOA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총 5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흔들려', '짧은치마' 등 AOA의 뜨거운 무대에 이어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미니게임 순서가 진행됐으며, 멤버들이 게임 속 캐릭터 음성을 직접 들려주고 유저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다음은 AOA와의 현장 토크 내용이다. 

사회자 : 이번 공연을 보기 위해서 어제 오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는 유저들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특별한 미니콘서트를 통해 서든어택 유저들을 만나게 된 소감이 어떠신가요?
 

   
AOA : 별도의 미니콘서트 자리를 갖는 게 처음인 것 같은데, 어제부터 밤새 줄 서 기다리신 분들이 계시다고 해서 너무 놀랍고 감사했어요. 이렇게 가까이서 팬 분들을 만나게 되는 게 처음인 것 같은데, 서든어택을 통해서 또 이렇게 특별한 자리를 갖게 된 것 같아서 기쁘네요.

사회자 : 지난 8월에 서든어택 게임 내에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는데, 혹시 게임은 해보셨나요? 또 게임을 평소에도 좋아하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AOA : 멤버들 중에서도 혜정 양이 서든어택을 좋아해서, 저희 캐릭터가 출시된 후에 혜정 양을 중심으로 멤버들끼리 모여서 서든어택을 많이 플레이해봤어요. 평소에도 게임을 즐겨하는 건 멤버들마다 다른 것 같은데요, 저희가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아서 차 안에서 모바일 게임도 가끔 하는 편이고요, 멀미 때문에 게임을 하지 못하고 잠을 자는 멤버들도 있고요. (웃음)

사회자 : 지금 무대에는 지금 멤버들의 서든어택 속 캐릭터 이미지가 걸려있는데요, 서든어택 캐릭터를 처음 봤을 때 어땠나요?
 

   
AOA : 몸매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웃음) 저희보다 키가 많이 커지고 다리도 길어져서 비율이 정말 좋은 것 같고요. 실제로 음성 녹음하고 촬영 들어가면서 저희 캐릭터를 처음 봤는데, 얼굴은 저희와 매우 비슷한 것 같고, 얼굴이랑 몸매를 전반적으로 조금 더 예쁘게 만들어주신 것 같아서 좋았어요.

사회자 : 이 자리를 찾아준 서든어택 유저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OA :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만큼 서든어택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 캐릭터로 플레이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게임 중에 저희 목소리가 나오니까 그것도 함께 즐겨주시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웃음) 이렇게 콘서트장까지 찾아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릴게요!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