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코 지훈, ‘청담동 스캔들’ OST ‘너만 생각나’ 발표…화려한 경력 ‘눈길’
[헤럴드경제]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출신 지훈(본명 김지훈)이 OST를 발표한다.

지훈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SBS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너만 생각나’를 발표했다.

‘너만 생각나’는 극중 장서준(이중문), 은현수(최정윤)의 테마곡으로써 장서준의 애틋한 마음을 지훈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잘 표현했다. 

이번 OST 참여에 대해 지훈은 “화제의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OST 발매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곡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훈은 ‘보이스 코리아’ 활동 당시 전직 국어교사로 큰 화제가 됐으며, 보컬 트레이너 및 실용음악과 전임 보컬 교수 등 화려한 경력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보코’ 지훈, 어쩐지 좋더라”, “‘보코’ 지훈, 들어봐야지”, “‘보코’ 지훈, 보코 출신 다 잘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담동 스캔들’(연출 정효, 극본 김지은, 음악 감독 박세준)은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의 비밀스러운 욕망과 상류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다룬 드라마. ‘너만 생각나’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및 ‘청담동 스캔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