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뉴스] BBQ 와타미, 강남점 리뉴얼 오픈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제너시스BBQ와 일본 외식 그룹 와타미의 합작회사인 ‘와타미 코리아’의 와타미 강남점이 정통 일본식 이자카야 컨셉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해 24일 오픈식을 가진다.

와타미 강남점은 리뉴얼을 거쳐 인테리어와 메뉴, 컨셉을 완전히 탈바꿈 했다. 리뉴얼 된 와타미 강남점은 숯불 꼬치구이와 일식요리 80종류, 일본식 사케, 생맥주 등 주류 및 음료 100종류를 취급하는 정통 일본식 이자카야이다.

특히 캐쥬얼 레스토랑 콘샙트의 인테리어를 도입, 전체적으로 밝고 활기찬 느낌을 준다. 일본 현지요리사의 조리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형태의 숯불꼬치존을 추가해 고객들은 일본 현지의 이자카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바(Bar)를 추가해 숯불꼬치와 함께 가볍고 부담 없는 술자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오픈행사에는‘식탐송’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녀’ 이국주를 초청, 특별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27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 꼬치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28일까지 방문고객에게 50% 할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와타미 이용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고급 사케잔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