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명환 임지은 결혼 “15년 연애, 비결이…”
[헤럴드경제]배우 고명환과 임지은의 웨딩사진이 15년의 결혼스토리와 함께 공개됐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촬영 당일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웨딩 촬영의 관계자는 “어떤 컨셉트와 웨딩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평소에도 카메라가 익숙한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서 여러 가지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고명환과 임지은은 15년 전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면서 만나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 그리고 신앙을 바탕으로 연을 맺어왔다.

당시 이성친구가 없었던 두 사람은 둘 사이의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두 사람 다 떡볶이 마니아로 둘의 연애가 대중에게 노출되며 매체에 공개된 것 또한 떡볶이 때문이다.


또한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됐다.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1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15년 연애 대단해”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잘 어울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