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핑크, 팬카페 회원 10만명 돌파, ‘손 편지’ 깜짝 공개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청순돌’ 에이핑크가 공식 팬카페 회원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정성스럽게 작성한 ‘손 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2일 오후 자신들의 다음 공식 카페(cafe.daum.net/apink) 가입 회원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는 소식을 접했다. 기쁜 소식을 접한 초롱 은지 보미 나은 남주 하영 등 6명의 멤버들은 ‘팬덤 1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정성스럽게 써내려간 손 편지를 이날 팬 카페에 게재하며 팬들과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 보미는 “10만명이라니 믿겨지지가 않는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더욱 열심히 해서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고, 은지는 “내 오래된 친구이자 멘토인 PANDA들~ ‘가수’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은 에이핑크가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의 10만명 팬 카페 회원수 돌파는 걸그룹으로는 드문 경우여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이핑크의 히트곡 ‘노노노’와 ‘미스터 츄’로 온·오프라인 음악방송 1위를 ‘올킬’하며 쌓은 대중적인 인지도에 두터운 팬층까지 확보하게 돼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는 평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0월22일 일본 데뷔 싱글 ‘노노노’ 발매를 앞두고 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