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트갤러리 오피스텔 ‘창원 디아트리에’ 10월 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창원시 중심지역 내 예술과 건축을 접목시킨 고급 아트 갤러리형 오피스텔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비에이월드와 창성건설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일대에서 ‘디아트리에(diARTrie)’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5층~지상 17층, 1개동, 전용면적 28~41㎡, 총 452실 규모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예술가들의 작업실이라는 아틀리에(atelier)를 어원으로 한 신개념의 아트 갤러리형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실제로 국내 최초로 한국미술평론지 ‘미술과 비평’과 디자인 선도기업 ‘프로이즈’가 주최하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고 미술 작품이 전 호실에 도입돼 눈길을 끈다. 아울러 해당 전시품들은 견본주택 개관 때 일반 수요자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의 주거공간은 물론 계단실 층마다 테마별 공간구성을 통해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1층 로비에도 공모전을 통해 입상한 작품이 전시될 계획이다.

각종 최신 시설도 갖추어진다. 오피스텔의 거주가 1~2인 가구인 점을 감안해 택배 및 우편물 보관서비스와 층별로 우편함이 마련된다. 또 편리한 세탁 서비스와 청소, 정리정돈을 위한 도우미 서비스도 제공된다. 안전한 생활을 위해 CCTV설치와 디지털 도어록, 무인경비시스템 등의 각종 시스템이 설치된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은 창원시 인구의 80% 이상이 이용하는 상권 핵심 지역으로 입지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창원시청과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밀집돼 있다.

또한 창원 광장을 중심으로 한 내부순환도로와 인접하며, 마산~부산 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한 경남 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오피스텔 반경 3km내 LG 창원 1, 2공장과 대림자동차공업, 한화테크엠, 쌍용자동차 등이 들어서 배후 수요도 탄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행사 비에이월드는 부동산자산관리, 부동산개발(시행), 부동산투자자문 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며, 자회사 프로이즈가 ‘디아트리에’ 브랜드를 런칭, 향후 ‘디아트리에’의 브랜드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10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0-6,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1566-9892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