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먹방에 깜짝.."내가 바로 진짜사나이"
[헤럴드경제]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우결’ 홍종현 유라 커플 앞에서 놀라운 짜장면 먹방을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걸스데이를 위한 집들이를 마련한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종현은 “저번에 연습실을 방문했을 때 혜리가 나를 놀리면서 자신은 짜장면 정말 빨리 먹는다고 자랑을 하더라”며 정말 짜장면을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회를 엿보던 홍종현은 혜리 보고 “짜장면 안 드실 거냐”고 물었고, 혜리는 “긴장된다”고 말하면서도 짜장면을 맛깔스럽게 비볐다.

이어 혜리는 짜장면을 젓가락으로 크게 말아서 한 입에 넣었다. 이어 젓가락질 5번 만에 짜장면 그릇을 비워 ‘먹방돌’로 등극했다. 홍종현은 “방송에 안 나가도 내가 기억하겠다”며 엄지를 들었다.

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먹방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진짜 잘 먹더라” “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잘 먹고 힘도 쎈 혜리”“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악착 같은 면이 있다” “홍종현 유라 커플, 혜리 짜장면, 진짜사나이 나온 거 보고 호감 됌”

한편 가상결혼을 다루는 ‘우결4’는 현재 남궁민·홍진영, 2PM 우영·박세영,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사진=MBC]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