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돈암동 코오롱 하늘채 아파트 특별 분양

코오롱글로벌이 성북구 돈암동 일대에 7년 만에 지하 4층~지상 16층, 10개 동 총 629가구로 건설, 전용면적 59㎡~113㎡ 중 84㎡(구33평형), 144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돈암 코오롱하늘채는 총 629가구 규모에 걸맞게 그 동안 돈암동 지역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서울 강북지역의 아파트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롱하늘채 아파트는 주부들을 위한 수납특화시스템인 ‘칸칸’은 물론, 돈암동 500세대 이상 아파트로서는 처음으로 지상주차장을 모두 없애 완벽한 보차분리 설계를 한 단지로, 확장형 주차구획을 도입했으며, 1100여㎡ 규모의 커뮤니티센터는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클라이밍장과 청소년 독서실, 키즈카페 등이 조성되며 커뮤니티센터와 별도로 단지 내 1층~ 3층, 연면적 약 600㎡ 규모의 도서관(외부개방형)이 마련하였으며, 음악이 흐르는 ‘뮤직사인벤치’, 움직이면 음악이 흐르는 그네인 ‘뮤직스윙놀이터’, 밟으면 소리와 빛이 나는 피아노계단&슬라이드 등 단지 내에 다양한 감성문화 아이템을 접목시켰다.

쇼핑시설로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돈암 제일시장 등이 있으며, 공원시설로는 성북 공원, 북한산 국립공원 등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교대려대병원, 서울대병원, 성북구민화관, 성북구청등의 최고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문화시설인 아리랑시네센터, CGV, 하나로거리, 성신여대먹자골목, 영화의거리, 도서관 등 다양한문화시설도 접할 수 있다. 이밖에 인근에 대학로를 비롯하여 성신여대 앞의 젊은층의 특수 공간과 경복궁, 세종문화회관, 청계천 등 문화재와 문화 시설이 가깝다.

 


교통편으로는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역과 우이~신설간 경전철 아리랑고개역(2016년 개통예정가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며 내부순환도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도심접근이나 외곽으로의 원활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사립인 우촌초, 매원초, 성신초 등 사립초등학교가 가까워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많은 아파트다.

돈암동 일대는 도심 접근성이 좋아 수요는 풍부하지만 500가구 이상의 중형급 규모 이상의 신규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지역으로, 공급이 적고 노후 아파트가 많아 기존 주택을 팔고 새 아파트로 이사하려는 갈아타기 수요가 많은 곳이라 돈암 코오롱 하늘채 아파트의 계약률이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고 있으며, 서울 미분양 아파트 분양 단지로서는 드물게 계약금 분납제(계약금 1000만원)와 중도금 60%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전세가에도 못 미치는 1억8000만원~1억 9000만원 정도면 입주가 가능하고, 서울의 미분양 아파트로는 드물게 분양가도 3.3㎡당 1300만원 초반대 부터 형성돼 주변의 북서울 꿈의 숲, 정릉 한화 꿈에그린 등의 타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품질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입주는 2016년 12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담당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어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 후 방문하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분양문의: 1661-578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