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대수 트리뷰트 콘서트, ‘히피의 밤’ 제 2탄 개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한대수 트리뷰트 콘서트 ‘히피의 밤’ 그 2탄의 준비가 한참이다.

(사)한국싱어송라이터의 연간 프로젝트인 ‘명예의 전당’은 2014년을 공인 한대수의 해로 지정하고 한대수를 헌정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제 2회 공연에 해당되는 ‘히피의 밤 제 2탄’이 9월 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린다. 공연 ‘히피의 밤’은 이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하여 그 1탄을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이번 제 2탄에는 김목경밴드, 이동은(라이어밴드), 김광진, 강인봉(자전거탄풍경), 호란, 알리 등 1탄에 출연했던 많은 팀들이 한대수에 대한 존경과 제천 공연의 열기를 되새기는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다시 출연하게 되어 화제이다. 또한, 새로운 멤버로 블루스의 아이콘인 신촌블루스(엄인호)와 뮤지컬계의 거성 이정열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확정되어 공연의 다채로움과 퀄리티를 더욱 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대수에 대한 경의와 의리로 뭉친 이번 공연 티켓(전석 110,000원)은 인터파크 혹은 한국싱어송라이터협회(02-706-3570)을 통해 예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이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공연을 경험해본 많은 청중들이 그 2탄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재구매를 요청했듯이, 이번 히피의 밤 제 2탄도 많은 사람들을 감동과 희열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