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국주 ‘뺄게요’, 현아 완벽 빙의…‘치명적 매력’
[헤럴드경제]의리녀 이국주가 연일 식탐송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운데, 이번에는 섹시아이콘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 영상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뺄게요’가 공개되기 전, 한국야쿠르트는 박진영의 ‘허니’를 개사한 이국주의 7even 식탐송 영상을 선보이며 폭소케한 바 있다.

이번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은 위트있는 가사와 이국주의 섹시댄스 덕분에 유명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동영상은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기존 빨개요 패러디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된 춤과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이국주는 영상 속에서 섹시한 몸놀림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저당캠페인은 원유에 포함된 자연적인 당 외에 인위적인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당의 함량이 25~50% 낮은 저당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당을 낮추는 건강한 습관을 확산시키기 위해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현재 7even허니, 내추럴디저트7even, 야쿠르트 저당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저당으로 리뉴얼 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도 출시, 발효유 전 제품을 저당 제품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국주 ‘뺄게요’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국주 ‘뺄게요’, 이국주 치명적 매력있네” “이국주 ‘뺄게요’, 현아 보고 있나” “이국주 ‘뺄게요’, 알고보니 광고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