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8월 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서류없이 대출자격확인 가능

 

경기도에 사는 이모씨는 4대 보험 가입자로 운전직에 재직하고 있었다. 연소득이 4천만원을 넘진 않으나 가까이 되는 고소득자이지만 기대출이 많아 고금리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

이씨는 여러 곳의 대부업체, 카드론 등에서 총 3300만원에 달하는 기대출이 있었기 때문에 햇살론을 통한 대환을 결심했다.

그는 햇살론을 통해 생계자금 1,000만원, 대환자금 1,620만원으로 총 2,620만원을 받을 수 있었고 고금리 기대출의 대부분을 대환 할 수 있었다. 덕분에 월상환금을 크게 낮출 수 있어 경제적으로의 생활이 훨씬 수월해졌다.

이처럼 햇살론은 고금리 부채로 힘들어하는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며, 햇살론 대출자격은 저신용, 저소득인 서민이다. 구체적인 대출자격 기준은 4천만원 이하의 저신용자(신용등급 6~10등급)이다.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해당한다.

하지만 햇살론은 취급은행의 개별 승인을 받아야만 처리가 가능한데, 취급은행들은 까다로운 자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을 내세워 제한을 두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대출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하게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이 따로 존재하고 있는 실정이다.

대출자들 사이에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유명했던 곳 중 대표적인 곳이 바로 우리금융저축은행이었으나 이곳은 최근 ‘NH저축은행’으로 사명이 변경되었다.

왜냐하면 NH농협이 기존 우리금융지주로부터 저축은행, 우리아비바생명, 우리투자증권을 자회사로 편입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기존에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을 담당하던 우리금융저축은행은 ‘NH저축은행’으로 사명이 변경되어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을 취급하게 되었다.

기존에 우리금융저축은행 햇살론 역시 승인률 높은곳이라는 입소문을 내며 많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고금리 신용대출의 대환이나 저금리 대출을 가능케 했으나 이번에 사회공헌 1위 은행인 NH농협금융지주로 편입되면서부터 햇살론에 더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잘 알려진 NH저축은행은 기존에 햇살론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사항들을 극복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 전국 모든 지역 방문자서서비스는 바쁜 직장인 신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NH저축은행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자리하며 높은 신용대출 금리로 고생하던 서민에게 10% 안팎의 낮은 햇살론 금리를 제공할 것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신청 문의는 공식 판매법인 ‘우리파이낸스’ 홈페이지(http://nh-sunshineloan.com/)를 통해 가능하다.

NH저축은행 우리파이낸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승인사례보기
(http://cafe.naver.com/mrs1004/1694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