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솟는 경쟁률, 수요자 관심 집중, 평택 청북 EG the 1, 8월 29일 오픈!

꾸준한 인기몰이로 주택건설의 강자로 자리매김해가는 EG the1이 8월 29일 평택 청북에서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삼성 효과로 큰 기대를 모으는 고덕산업단지와 각광받고 있는 평택항 주변의 포승 산업단지의 가운데에 자리잡은 EG the 1은 두 산업단지의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희소성 있는 평면구성으로 일찌감치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평택 청북 EG the 1은 75㎡, 76㎡ 평면에 전 가구 4Bay설계, 지하 1층, 최고층 지상 22층 높이로 총 51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 삼성효과부터 물류 중심지 효과까지, 모두 흡수하는 최대 배후단지
평택 청북에 EG the 1는 수요자와 투자자의 구미를 당길만한 입지에 자리한 경쟁력 있는 아파트이다. 삼성마을로 불리는 고덕산업단지와 평택항 주변의 포승국가산업단지의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으며 LG전자가 입주할 예정에 있는 진위2일반산업단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삼성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고덕산업단지는 395만㎡(약 120만평) 규모로 삼성전자가 전체 부지를 계약했으며 삼성전자의 국내외 사업장 중 최대 규모이다. 삼성전자는 이곳에 100조 원 이상의 투자를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3만여 명의 고용 창출과 1천억 원의 지방세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평택항 주변으로 각광받고 있는 포승국가산업단지는 동북아 물류의 중심지로써 208만평 부지에 270여개 기업이 이미 입주를 마쳤으며 약 3만여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더불어 조성이 완료된 포승2공단과 개발이 진행 중인 포승3공단으로 인해 산업공단의 근로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98만㎡(약 30만평) 규모로 조성되는 진위2일반산업단지에는 LG전자가 입주할 예정에 있으며 이곳 또한 국내 사업장으로는 최대 규모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산업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확보되는 수요층과 주거 환경, 짜임새 있게 구축되는 교통 인프라 등으로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게 되는데 평택 청북의 EG the 1 역시 이를 기대해 볼만하다.

■ 국도, 고속도로, KTX, 3박자를 고루 갖춘 교통인프라
평택 청북 EG the1이 내세울만한 또 하나의 메리트는 편리한 교통환경이다. 39번 국도를 통해 포승국가산업단지, 고덕산업단지 등으로 접근이 쉽고 제 2서해안 고속도로 서평택JC가 인접해 수도권 서부 및 서해안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청북IC 진입을 통해 평택~제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완공을 목표로 수서발 KTX 신평택역과 제 2서해안 고속도로(포승~아산)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서해선복선전철(홍성~송산)이 내년에 착공될 예정이다. 추후 완공이 된다면 수서에서 평택까지 20여분 밖에 걸리지 않아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설계,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단지 시스템, 주거 환경
대다수의 아파트들은 59, 72, 84㎡의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평택 청북 EG the 1은 75, 76㎡ 희소가치 높은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평면에 대한 인기를 적극 반영한 결과이다. 72㎡보다 넓고 84㎡보단 작은 평면이지만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시키는 혁신설계로 중형 같은 넓이를 느낄 수 있다.
 
전용면적 75, 76㎡ 평면으로 이루어진 평택 청북 EG the 1은 시각적인 개방감을 극대화시키고 채광, 통풍, 조망 그리고 난방비까지 절약할 수 있는 4Bay설계를 적용하였다. 76㎡ 평면에서는 4Bay/4ROOM 구조를 도입하였으며 가변형 벽체 설치가 가능하여 가족구성원이 원하는 대로 방 또는 거실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변형 벽체 미설치 시에는 거실을 최대 약 6.3m까지 확장시켜 넉넉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주자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건축자재 사용, 시각적으로 개방감을 극대화시키는 무난간 입면분할 이중창호, 동선과 주방공간의 효율을 높이는 리프트업 도어수납, 지하주차장과 지상 1층 동출입구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호텔식 로비 등 짜임새있게 구성된 시설과 공간은 입주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색채연구로 건강과 편안함은 물론 생활의 활력을 찾아주는 컬러 테라피와 원하는 밝기로 조도를 조절하여 눈의 피로는 물론 마음의 안정까지 찾아주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의 라이트 테라피는 EG the 1만이 가진 힐링 프리미엄이라 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도보로 다닐 수 있는 청옥초와 청옥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유치원, 청북1초(2016년 예정), 청북고(2015년 예정)가 예정되어있어 아이에게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뿐만 아니라 에듀프리미엄이 형성될 예정이다. 근린공원과 새터공원으로 둘러 싸인 단지는 가족, 이웃과 함께 편안한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앞으로도 9홀 규모의 골프장(44만㎡)이 단지 주변으로 조성될 예정에 있어 골프장 페어웨이가 앞마당처럼 보이는 그린, 조망 프리미엄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착한 분양가로 살기 좋은 주거문화를 만들어가는 탄탄한 기업 EG the 1
고승, 포승 산업단지의 최대 배후지역, 희소성 높은 평면이라는 강점이 있지만 분양가는 착하다. 투자나 거주를 바라는 이들은 합리적인 분양가에 놀랄 수밖에 없지만 아는 이들 사이에선 ‘착한 아파트’로 이미 통하고 있다. 혁신적이고 특화된 평면설계와 고품질 마감재 사용에 아낌없이 투자한 결과는 제 13회 한국경제 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 제 6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상’ 수상 등의 실적으로 돌아왔고, 5년 연속 ‘트리플 A+’의 탄탄한 신용으로 믿을 수 있는 주거문화를 꾸준히 만들어 가고 있다.

작년 불황 속에서도 5,000여 세대 분양완료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끌어 냈으며, 2014년 전반기 성공적인 초기 분양 100%를 달성한 부산 정관신도시 5차(426세대)와 광주 선운지구 2차(562세대)를 필두로 하반기에는 경북 김천혁신도시(486세대), 양산 물금지구 1차(415세대), 평택 청북지구 1차(513세대), 세종 행정복합신도시 3차(649세대), 아산 풍기동(1,216세대), 아산 테크노밸리 2차(2,438세대)를 분양하여 올해 총 8,000여 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평택 청북 EG the1의 견본주택은 오는 8월 29일 오픈하며 청약은 특별공급 9월1일을 시작으로 1.2순위 9월2일, 3순위 9월3일 이다. 평택 청북 EG the1 모델하우스는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498-1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31-682-996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