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미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 관심 쏠려‥풀리비에 9월 오픈

구미지역 아파트 시장이 날이 갈수록 달아오르고 있다. 이는 구미1국가산업단지 인근 아파트분양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 구미 제1국가산업단지(이하 구미1산단)는 3500억이 투입되는 리모델링 국책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올해부터 3년간 1천500억원이 투자되고 기반시설 정비에 270억원이 추가로 투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구미1산단 내 운동장 부지를 이용해 ict(정보통신기술)상용화센터, 임대형 지식산업센터, 근로자 문화시설, 근로자 보육·체육시설 등이 들어서는 ICT 융합 컴플렉스와 뿌리산업 지원센터도 건립될 예정이다.

또 도로선형을 개선하고 공영 주차장을 조성함은 물론 공공디자인을 개선하는 공간 개편사업도 추진될 예정인 지역이다. 특히 1공단 끝자락에 오태 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설 예정인데 오태복합문화공간은 영화관, 오페라하우스 등의 문화공간으로 구성되어 구미시민의 새로운 문화중심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구미지역 아파트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구미1사단 최근접 배후지인 오태동(약840m)에 들어설 강소형 타운하우스 '풀리비에'가 오는 9월부터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풀리비에가 들어설 현장부지는 무학대사가 반한 배산임수 복소쿠리 명당에 충절의 상징인 야은 길재의 충절을 기리는 지주중류비가 있으며, 전 국무총리 장택상의 고택이 인접한 재운, 관운, 명운의 길지를 두루두루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왕산초등학교 및 금오중학교가 인접해 있고. 남구미IC(약 2km), 낙동강변로-33국도와 왕산로, 남구미대교를 통해 2,3,4공단 이동도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로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도 10분대 거리로 명당의 프리미엄과 구미1산단의 풍부한 배후 수요도 확실히 누리면서 생활의 편리함까지 챙길 수 있다.

풀리비에는 정남향 단지배치로 탁 트인 리버뷰의 조망권과 채광성이 뛰어나고, 4층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5H 모듈특화설계, 집에서 직접 채소를 재배하여 먹을 수 있는 동별 텃밭이 제공된다. 1년 365일 캠핑의 감동을 누릴 수 있는 바비큐데크 설치, 입주민 전용헬스클럽과 1층 전세대 지하와 알파룸이 제공되며, 단지내 편의시설 입점, 단지 뒤 솔숲 트레킹코스, 고품격 마감재 및 빌트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오태명당 풀리비에의 또 하나의 장점으로 MK SIS(Smart Intelligent Security system) 3중 통합 안전관리시스템의 MK SIS 3중 통합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각 세대 캡스와 직통 비상버튼설치, 돔박스 카메라와 세대별 무인 감지기로 완벽감시, 홈네트워크 연계 등으로 저렴한 유지관리비로 보안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풀리비에 모델하우스는 9월중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위치는 구미시 광평동 51-1번지로 입주예정일은 2015년 4월경으로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오태명당 풀리비에에 대한 분양문의는 전화(054-464-9100)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