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드사 ‘추석이벤트’ 잡자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카드사들의 이벤트가 속속 진행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차례 및 선물 준비에 유용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페스티벌 추석ㆍ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4일까지 귀성, 차례, 힐링 등 추석 관련 대표업종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가위 힐링 대축제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귀성’, ‘차례’, ‘힐링’ 중 희망 업종 1개를 선택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및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선택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 총 918명에게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백화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및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추석 선물세트 또는 제수용품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과 하나SK카드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통시장 특화 체크카드, 전통시장 쿠폰북 등을 활용해 체크카드 사용고객 지원은 물론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다음달 12일까지 ‘하나SK 메가마켓(장보기) 체크카드’를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기존 캐시백의 2배인 이용금액 1만원당 4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통시장 특화카드인 메가마켓 체크카드는 전통시장에서 1만원 사용시 200원의 기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왔다.

잠실 신천동 새마을시장, 마포 망원동 망원시장, 월드컵시장, 인천 학익동 신기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은행이 특허출원 중인 ‘전통시장쿠폰북’ 서비스도 이용해 볼만하다. 해당 전통시장의 ‘쿠폰주는집’ 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1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전통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협약을 맺은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어 유용하다. 협약 영업점은 하나은행 잠실레이크팰리스 지점, 망원역 지점, 학익동 지점 등이다. 이벤트 기간 중 쿠폰 5개를 모은 고객은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추석맞이 특별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SK카드는 체크카드로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체크카드 추석 대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체크카드 국내 사용금액이 8월 1일부터 14일까지의 이용금액보다 30만원 이상 많은 고객에게는 모바일주유권 2만원, 또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선물한다. 15만원 이상이면 5000원 주유권과 상품권 중 선택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할인행사 및 롯데포인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선물세트를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금액의 5%를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으로 돌려받는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