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렛미인4’ 장종웅, ‘상남자’의 미녀 변신…‘슈퍼모델 뺨치는 아우라’
[헤럴드경제] 여자가 되고 싶은 남자 장종웅 씨가 ‘렛미인4’를 통해 매력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13회에서는 앞서 방송에서 렛미인으로 선정되지 못한 탈락자 중 한 명인 장종웅 씨가 스폐셜 렛미인으로 선정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장종웅 씨는 어린 나이부터 성정체성 혼란을 느끼며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했고,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에게 렛미인 제작진은 변신의 기회를 제공했다.

날카로운 눈매와 퍼진 코, 남성다운 얼굴 골격을 가진 장종웅 씨를 위해 렛미인 닥터스는 안면 윤곽 수술과 가슴 확대 수술 등을 진행했다. 그 결과 장종웅 씨는 슈퍼모델을 연상케 하는 늘씬한 몸매에 한층 여성스러워진 외모까지 갖춘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의 변신에 렛미인 닥터스마저 “여기 계신 여자분들 중 가장 예쁠걸요?”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MC 홍지민 또한 “황신혜 보다 조금 더 예쁜것 같다”고 감탄했다.

렛미인 장종웅 변신에 누리꾼들은 “렛미인 장종웅 변신 놀랍다”, “렛미인 장종웅 앞으로 행복하게 사시길”, “렛미인 장종웅 이제 떳떳하게 꾸미고 다니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