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김진아, 하와이 자택서 지병으로 별세 “합병증으로 병세 악화”
[헤럴드경제]배우 김진아가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지병으로 사망했다.

21일 김진아 씨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소천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암 말기 판정을 받은 고 김진아는 병원에서 올해 말까지라고 했지만 합병증 때문에 너무 급작스럽게 병세가 악화됐다”며 “남동생 김진근도 큰 충격을 받은 상태다”고 덧붙였다.

김진아의 가족들은 미국에서 장례절차를 마친 뒤 이달 중 한국에서 장례식을 치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아는 원로배우 김진규와 김보애의 딸이며, 김진근의 누나다. 2000년 미국인 남편과 결혼해 아들과 함께 하와이에서 거주해왔다


특히 김진아는 올해 4월 방송을 통해 연예계 복귀에 대한 바람을 내비친 바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김진아는 1980년대부터 섹시 스타로 활약하기 시작해 2001년 드라마 ‘명성황후’, 2007년 영화 ‘못된 사랑’, 2010년 영화 ‘하녀’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2011년 SBS ‘스타 부부쇼-자기야’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김진아 별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아 별세, 안타깝네요” “김진아 별세, 명복을 빕니다” “김진아 별세, 지병 있었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김진아 별세, 연예계 복귀 못 한 채 떠나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