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국의 아침2 : 천하통일 편', CBT 실시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중국 김용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을 토대로 만든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2 : 천하통일 편'이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 실시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국내 첫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는 오늘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하며, 총 5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벤트 내용은 게임내 경기장 순위 별 선정 해 게임머니로 활용될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며, 베타테스트를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정착지원금과 VIP체험 기회를 줘 보다 빨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혜를 준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매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심도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주요 아이템과 행동력을 지급하며, 모든 분들에게 참가기념 푸짐한 게임 선물주머니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즐기고 체험후기를 SNS등에 올리면, 5만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제국의 아침2 천하통일 편'은 지난 전략 웹게임의 재미를 선사한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의 후속작품으로 중국 송나라 초기 오대십구국을 통일하기 위한 전쟁 그 후, 북방의 거란, 서역의 서하와 끊임없는 전쟁과 금나라와의 전쟁을 배경으로 만든 역사 대서사시를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영지를 건설하고 명성을 높여 그 시대 역사상 유명했던 장수를 고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을 사용, 전투에 참가하고, 연맹전 및 천하제일영웅전과 진영전 등을 통해 유저간 동맹을 맺어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로 몰입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제국의 아침2 천하통일 편이 드디어 한국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여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야심차게 개발한 대작 전략 웹게임을 먼저 체험 할 수 있는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고품격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