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준면, 23일 팟캐스트 라디오 ‘김형준의 FM POPS’ 출연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는 23일 팟캐스트 라디오 ‘김형준의 FM POPS’에 출연한다.

‘김형준의 FM POPS’는 김형준 전 CBS PD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달 방송을 시작했다. CBS ‘FM팝스’ 진행으로 유명했던 김 PD는 지난 2007년 방송을 떠난 뒤 서울 상수동에서 복합문화공간 ‘미래광산’을 운영 중이다. 한동준, 밴드 시나위의 기타리스트 신대철, 윤준호, 장기호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지금까지 총 6편이 방송됐으며, ‘팟빵’ 등 어플이나 아이튠즈를 통해서 다운로드 및 청취할 수 있다. 


박준면은 지난 2008ㆍ2013년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로 ‘와이키키 브라더스’, ‘그리스’, ‘명성황후’, ‘시카고’, ‘렌트’, ‘천변살롱’, ‘레미제라블’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박준면은 최근 수록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 ‘아무도 없는 방’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했다. 이 앨범은 음악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벅스 ‘이달의 앨범’ 코너 ‘6월의 발라드/팝 앨범’, 네이버뮤직 상반기 결산 중 ‘2014년 상반기 놓치면 아까운 앨범’으로 선정되는 등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 박준면은 매주 실력파 뮤지션들을 발굴해 라이브 코너를 마련하는 ‘네이버 온스테이지(On-Stage)’ 무대 촬영을 마치기도 하였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