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아, ‘빨개요’ 중국 인웨타이 차트 4일째 압도적 1위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현아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웨타이 V차트에서 4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31일 인웨타이 차트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표된 현아의 신곡 ‘빨개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4일 연속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웨타이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차트 내에서 많은 인기 보이그룹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아가 공개직후부터 압도적인 조회수로 4일째 1위를 거머쥐며 중국에서도 ‘현아 파워’를 입증한 것.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과 캣우먼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 카리스마로 국내에서도 공개된 이후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상황. 이 같은 인기가 중국에서도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인기가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아의 순위 결과에 중국 음악 팬들은 ‘핫(Hot)한 현아에게 빨간색은 최고의 컬러!’, ‘현아가 대세다’, ‘현아의 댄스실력은 하루,이틀에 나온 것이 아닌 대단한 재능’ 등 긍정적이고 다양한 의견들을 댓글을 통해 공유하며 현아의 컴백 활동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중국 인웨타이 V차트는 음악팬들의 직접 매긴 점수에 조회수등을 더해 집계하는 음악 차트. 중국 내 실제 인기를 가장 잘 반영하고 있는 뮤직비디오 차트로도 알려져 있다.

현아는 타이틀곡 ‘빨개요’의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체 불가능한 섹시미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에서 일상적인 반전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