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즈노,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 출시…정확성+비거리+타구감 ‘3플러스’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한국미즈노가 미즈노 역대 베스트셀러모델인 JPX 825 포지드 아이언의 업그레이드 버전 모델인 JPX 825 포지드 플러스아이언을 한국전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미즈노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은 기존 JPX 825포지드 아이언의 기본축이 되는 공법들은 그대로 유지한 채 정확성과 비거리, 그리고 타구감 등 3가지 성능을 더한 3플러스 아이언이다. 디자인 역시 젊고 세련된 감각을 반영해 골퍼들의 니즈에 부합할것으로 보인다.

미즈노 JPX 825 포지드 플러스아이언은 우선 비거리 향상을 위해 ‘파워맥시마이저 경량스틸 샤프트/PM샤프트(Power Maximizer Steel Shaft)’를 장착해 비거리 성능을 플러스했다. 


일본 니폰샤프트(NS) 사와 공동 개발한 미즈노 아이언 전용 PM 샤프트는 버트(BUTT) 부분에 중량을 추가한 백 웨이트 기술로 빠르고 강한 헤드 회전이 가능, 높은 타출각과 볼 초속을 높여 더욱 큰 비거리를 제공한다. 동시에 그립 쪽의 무게감 증가로 인해 일관된 스윙이 가능해져 정타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T-슬롯(SLOT) 언더컷 캐비티 설계로 헤드의 중심 심도를 깊게 하여 저중심의 극대화를 실현해 임팩트의 정확성을 플러스했다. 미즈노 독자적인 크리스탈 캐비티 구조로 토와 힐 부분에 최적의 중량을 배분함으로써 스윗 에어리어가 확대, 중심을 벗어난 타구에서도 거리 손실을 최소화한다. 이와 함께 헤드 프레임의 강성을 높여 불필요한 진동을 흡수해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하다.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인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돼 더욱 깊어진 타구감 역시 JPX 825 포지드 플러스의 특징이다. 미즈노 독자적인 하모닉 임팩트 기술로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음도 한층 더 플러스된 성능 중 하나다.

미즈노 대표 모델이었던 MX23 아이언을 뛰어넘은 베스트셀러 아이언 JPX 825 포지드의 한국전용 신제품인 JPX 825 포지드 플러스는 8월부터 미즈노 직영점과 공식 대리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9아이언세트(#4 ~ #9, PW, GW, SW) 스틸샤프트 기준 160만원. 문의 한국미즈노 (02)3143-3358.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