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용팝' 편의성 강조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초보자 배려해 편의성 강화 및 튜토리얼 전면 개편! 

- 플레이 성과에 따라 보상도 달라지고 PVE Boss전 추가로 재미도 강화되고

- 긍정소녀 백진희의 첫 화보 공개,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 컷들로 구성돼 

뽑아라!막아라!키워라! 삼국영웅들과의 한판이 더욱 편하고 즐거워진다.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오늘(3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용팝'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초보자를 배려한 다양한 장치로 디펜스장르가 생소한 유저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게 설게 됐다.   

   

먼저 초보자들에게 편의성이 강화된 탑배치와 화려한 이펙트로 재구성된 튜토리얼로 게임 초반부의 몰입도를 대폭 높였다. 또,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성과에 따른 차등보상으로서 '별점보상제도'를 도입하고, 고레벨지역부터는 PVE Boss전을 추가하여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호평도 계속돼 많은 유저들에게, 불편함을 호소한 부분을 빠르게 해소해주어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패치였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아냈다. 

한편, 에눅스는 '삼국용팝'의 홍보모델 '백진희'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 

백진희는 '삼국용팝' 홍보모델에 이어서 최근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와 함께 '도시의 법칙'에서 긍정소녀로 맹활약 중이며, 이번 화보는 백진희가 갖고 있는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한 컷들로 마련됐다. 

화보는 '삼국용팝'의 모바일 커뮤니티(http://cafe.naver.com/yongpopm)와 공식 페이스북, 웹삼국용팝 홈페이지에서도 감상할 수 있으며, 지금 '삼국용팝'을 설치하면 '백진희가 쏘는 깜짝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삼국용팝'은 탑을 건설하여 적들을 막는 디펜스 장르로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와 제한적 환경에서도 초대형 스케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