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탁사가 연 수익률11%를 보장하는 부동산 상품은?

▶ 이용일수 제한 없이 별장 · 임대 선택해서 사용
▶ 분양가 전액을 환급해 주는 “분양가 환불 보장제”


외국인 관광객의 폭발적인 수요 등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메카로 자리 잡은 제주도에 신개념 부동산 상품이 선보인다.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휴양'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이 상품의 지향점은 '수익형 테마하우스'이다.

㈜아름다움건설은 제주시 서귀포시 토평동 3080 일대의 도시형 생활주택 '파우제 인 제주'를 분양한다. 대한주택보증의 주택분양보증서 발급으로 입주 때까지 안전성을 확보한 이 상품은 376가구로 구성된 리조트형 대단지이자 제주지역 최대 규모다.

'파우재 인 제주' 계약자는 이용일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1년 내내 개인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용하지 않을 때는 안정적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휴양을 위한 실거주가 가능하고 장/단기 체류목적의 임차인에게 임대도 가능하다. 전용면적 19.96㎡형(A타입)은 분양가 8000만원대로, 통상 제주 분양형 호텔 분양가보다 3000만~4000만원 저렴하다.

 


특히 2년간(갱신형) 연 11%의 확정수익률 보장을 신탁사의 수익보증서를 발급하고 준공 2년 후 계약자 요청 시 분양가 전액을 환급해주는 '분양가 환불 보장제'를 실시해 안정적 투자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연 11%의 확정수익을 받다가 계약자가 사업 주체에 환매를 요청하면 분양금액을 돌려준다는 것이다.

단지는 지상 4층 18개동 규모이며 전용별로 △A타입 19㎡ 200가구 △B타입 25㎡ 44가구 △C타입 26㎡ 80가구 △D타입 45㎡ 52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서귀포시 중심지에서 약 5km 거리에 입지하고 있으며, 사업지 배후에는 한라산 국립공원, 전면에 서귀포 시가지 및 칠십리 해안 조망 가능하고, 돈내코 국민관광단지, 자연휴양림, 올레길,한라산 둘레길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15년 5월 예정이며,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이며 서울홍보관은 신분당선 판교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899-4954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