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롤 시네마틱, 조회수 340만 돌파…누리꾼 “이 커플 찬성일세”
[헤럴드경제]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새 시네마틱 영상이 유튜브 공개 반나절 만에 조회수 340만을 돌파했다.

23일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시네마틱 영상인 ‘여명의 시작’(a New Dawn)을 공개했다. 영상은 공개 후 반나절 만인 오후 12시 현재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게임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지난해 올스타전 2013 폐막식에서 ‘운명의 엇갈림’을 공개한 이후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영상이다.


6분 31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챔피언 아리,레오나가 카타리나와 싸우는 모습으로 시작해 다리우스, 드레이븐, 자이라와 그레이브즈, 렝가, 잭스, 노틸러스 등 다양한 챔피언들이 혈투를 벌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께 사랑 받는 여러 챔피언들이 승리의 영광을 거머쥐기 위해 벌이는 혈투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캐릭터 디자인, 음악, 애니메이션, 전통적인 폴리 사운드 메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롤 시네마틱 공개에 누리꾼들은 “롤 시네마틱 영상, 진짜 짱짱” “롤 시네마틱 영상, 아리 대박이다” “롤 시네마틱 영상, 이 커플 찬성입니다” “롤 시네마틱 영상, 이번 건 별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롤 시네마틱 영상 ‘여명의 시작’ 캡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