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효진 교통사고 팔 골절, 수술 불가피...연인 이진욱 '철렁'
[헤럴드생생뉴스]공효진 교통사고로 팔 골절 부상을 당해 수술이 불가피한 상황인 것으로 확인됐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공효진이 19일 새벽 3시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차 안에는 공효진 포함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이 탑승하고 있었다"라며 "공효진은 사고 후 동석한 스태프들과 함께 병원으로 이송됐고, 왼쪽 팔 골절 진단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 (사진=OSEN)

공효진 교통사고에 소속사는 “공효진씨는 사고 이후 서울 인근 병원으로 이동, 입원 치료 중이며 검사 결과 왼쪽 팔 골절과 무릎의 통증 있었다”며 “팔은 골절로 인해 현재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술 이후 휴식을 취하며 경과를 지켜봐야 되는 상황이라 현재, 사고 차량에 동승한 스태프들 또한 치료와 함께 병원에서 입원하여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효진 교통사고로 연인 이진욱도 아침부터 많이 놀란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욱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진욱이 공효진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던 것으로 안다”면서 “아마 사고를 가장 먼저 알았을 것이고, 가장 많이 걱정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공효진은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촬영 중으로, 사고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에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관계자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아직 촬영 여유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공효진의 경과를 지켜보고 촬영 지속 여부를 결정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 쾌유하길 바래요”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 얼마나 순간 무서웠을까...”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 힘내세요” “공효진 교통사고, 푹 쉬면서 재충전하고 원래 밝은 공효진의 모습으로 돌아와주세요”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 이진욱도 정신없었을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