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천혁신도시 ‘레지던스 호텔 로제니아’ , 이달 중 분양 시작

역세권 입지∙풍부한 임대수요∙투자안정성 갖춰…6월 준공, 5월 분양 및 임대 예정


㈜비케이씨엔디는 이달 내 경북 김천혁신도시 24-4블록에 위치한 ‘호텔 로제니아 레지던스’(분양∙임대)와 상업시설(임대)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호텔은 오는 6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선시공 후분양(임대)’ 방식으로 알려져 투자 안정성도 높다는 평가다. 또한 현재 활발히 개발중인 김천혁신도시 상권을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후문이다.

김천혁신도시에는 한국전력기술(2,494명)과 한국도로공사(1,046명) 등 12개 공공기관이 이전해 이전 직원 수만 총 5,065명에 달하는 풍부한 수요를 갖춘 지역이다. 우정사업조달사무소와 기상청 기상통신소, 조달청 품질관리단,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대한법률구조공단, 교통안전공단 등 6개 기관이 이전을 마쳤다. 로제니아의 입주가 시작되는 오는 6월에는 한국도로공사가 이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입지를 보면 KTX 김천구미역을 걸어서 5분 이내 이용 가능한 중심상업지구 역세권에 위치한다. 김천혁신도시 내 아파트 단지와도 가까운 중심상업지구 내 노른자위 입지를 갖췄다. 특히 이전기관 단신부임자와 비즈니스 목적의 출장객 등 장∙단기 숙박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 로제니아는 레지던스(320실)와 비즈니스호텔(96실), 상업시설(27개 점포)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레지던스는 일반에 분양되고 상업시설은 임대, 비즈니스호텔은 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레지던스는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춘 고급형으로 전용 26~27㎡로 구성됐다. 다양한 호텔 서비스도 임차인들에게 제공한다.

상업시설은 중복업종 없는 차별화된 MD구성으로 독점적 업종을 보장하며, 사업주인 ㈜비케이씨엔디가 직접 운영∙임대하는 시스템이다. 업종 구성을 살펴보면 1층은 호텔 직영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 음식점,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로 구성된다. 2층은 호텔직영 뷔페, 컨벤션, 3층은 피부∙성형외과, 치과, 이비인후과, 약국 등 특화된 고품격 클리닉과 휘트니스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호텔 로제니아를 공급하는 ㈜비케이씨엔디는 ‘엠코타운 플래닛’과 ‘한신休플러스’ 등 김천혁신도시 내 분양사업을 완료하는 등 일대 부동산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기업으로 알려졌다.

현재 상업시설은 선착순 임대개시와 함께 가맹점주나 신규창업점주를 모집 중이다.

문의 : 054-434-887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