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월호 침몰] 설경구 송윤아 1억 기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아픔”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설경구 송윤아 부부가 세월호 참사 실종자 가족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24일 “설경구 송윤아 부부가 세월호 참사 피해학생 및 고통 받는 가족들의 아픔에 깊은 안타까움을 표하며 성금 1억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설경구 송윤아 부부는 기금 전달과 함께 “세월호 참사를 지켜보며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아픔을 느꼈다. 신체적, 정신적으로 큰 상처를 입은 분들이 부디 무사히 회복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는 위로의 말도 전했다. 

사진=OSEN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설경구 송윤아 부부의 뜻에 따라 성금 전액을 세월호 사고 관련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어린이를 돕는 유니세프의 설립 정신에 따라 향후 피해학생들의 학업 및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설경구 송윤아 부부 1억 기부 소식에 누리꾼들은 “설경구 송윤아 부부 1억 기부,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다”, “설경구 송윤아 부부 1억 기부, 세월호 참사 피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거예요”, “설경구 송윤아 부부 1억 기부, 쉬운 일이 아닌데 존경스럽습니다”, “설경구 송윤아 부부 1억 기부, 도움의 손길들이 모여 기적을 일궈낼 거라 믿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