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본격적인 결혼시즌 20년 전통의 수원예물·수원커플링 전문 보니드쥬얼리 눈길

봄과 가을은 덥지도 춥지도 않은 좋은 날씨 덕분에 각종 행사를 잡는 경우가 많다. 특히 날씨가 좋은 봄에는 결혼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결혼예물과 커플링 등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은데, 시중에 존재하는 다양한 결혼예물 중 좋은 결혼예물 전문점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최근에는 결혼예물 전문점이 갑작스런 폐업을 하는 경우도 있어 신혼부부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결혼예물을 준비한다면 예물 전문점의 경력과 차후 A/S 여부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결혼예물 특성상 A/S는 구매한 곳이 아니면 쉽게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수원에 위치한 수원결혼예물 전문점인 보니드쥬얼리는 20년 전통의 오랜 경력과 고품질의 예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제조·유통·판매 과정에서 가격에 거품이 끼기 마련인데, 보니드쥬얼리의 경우 고 퀄리티의 제품을 거품을 뺀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로 판매 후 끝이 아닌 지속적인 고객관리로 많은 예비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니드쥬얼리(http://www.boneed.co.kr/)는 오픈 2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