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멜로디데이, ‘호텔킹’ OST Part.1 ‘기다려본다’ 발매
여성 보컬그룹 멜로디데이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멜로디데이는 25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호텔킹’ 메인타이틀곡 ‘기다려본다’를 발매한다.


앞서 멜로디데이는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등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목소리를 알려왔다. 이들은 이번 ‘호켈킹’ OST를 통해서도 남다른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멜로디데이의 ‘기다려본다’는 지아의 ‘들리나요’, 지아&다비치 해리의 ‘사랑했었다면’, 지아& 케이윌의 ‘그대이길 바래요’, 씨야의 ‘구두3’, 박명수의 ‘바보에게 바보가’, 다비치 강민경의 ‘병원에 가다’ 등을 작사, 작곡한 미누키(minuki)가 프로듀싱의 맡은 곡이다.

이 곡은 이별 후 한번쯤은 겪어봤을 듯한 막연한 기다림에 대한 이야기를 표현한 가사에 애절한 멜로디와 감수성 짙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또 극중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낸 냉철한 호텔리어 차재완(이동욱 분)이 부모님과 호텔을 잃은 철부지 상속녀 아모네(이다해 분)를 위한 마음이 적절히 표현된 곡이다.

특히 ‘기다려본다’는 곡 후반부에 여은, 예인, 차희 세 멤버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곡 퀄리티를 한층 높인 감성 발라드 곡으로 완성됐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현호 이슈팀기자 /lokklak@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