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닥터이방인’ 3차 티저 공개…이종석 빨래판 복근 ‘눈길’
[헤럴드생생뉴스]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의 3차 티저 예고편이 21일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15회 말미 후속 ‘닥터이방인’의 3차 티저 예고편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3차 티저 예고에는 이종석(박훈 분)이 강소라(오수현 분)에게 따귀를 맞고 황당한 표정을 짓는 예상치 못한 장면으로 시작을 알렸다.

또 이종석과 박해진(한재준 역)의 대결이 짧지만 강하게 예고됐다. 수술복 차림으로 팀원을 이끄는 흉부외과 리더 박해진과 이방인 이종석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비됐다.

특히 샤워를 하며 무언가를 회상하는 이종석은 산소 호흡기를 꽂은 진세연(송재희 분)과의 과거가 떠오르자 갑자기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SBS]

한편 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이며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닥터이방인’ 3차 티저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신의 선물 후속 기대된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복근 대박”, “닥터이방인, 다음달까지 어떻게 기다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