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케쳐스 ‘크레이지 먼데이’ 할인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21일부터 ‘폭탄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3주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먼데이(Crazy Monday) 이벤트’에서는 캐주얼 러너를 위한 ‘디태쳐블(Detachable) 바람막이 자켓(199,000원)’과 초경량 러닝화 ‘고런3(119,000원)’ 등 32만원 상당의 패키지 제품을 72% 할인된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스케쳐스 브랜드 사이트에 방문하여 러닝퀴즈를 풀고, 자신이 원하는 러닝 패키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스케쳐스는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1등 33명에게 크레이지 러닝 패키지 72% 할인 구매권, 2등 100명에게 50% 할인권, 3등 1500명에게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인권은 당첨 발표 후 15일 이내 사용가능하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스케쳐스는 봄철 러닝 시즌을 맞아 달리기를 시작하는 러너들을 위해 앞선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갖춘 다양한 러닝 제품을 소개하고, 최상의 러닝 경험에 실속과 만족을 배가시켜 줄 크레이지 러닝 패키지를 추천한다”며 “매주 월요일마다 제공되는 크레이지 먼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지원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