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월호 침몰] 원혜영 의원, ‘좌파색출’ 한기호에 “인간으로 할 말?”
[헤럴드생생뉴스]원혜영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세월호 침몰과 관련해 ‘좌파 색출’ 주장을 한 한기호 새누리당 최고위원에 일침을 가했다.

한기호 최고위원은 20일 페이스북에 “드디어 북한에서 선동의 입을 열었다. 이제부터는 북괴의 지령에 놀아나는 좌파단체와 좌파 사이버 테러리스트들이 정부전복 작전을 전개할 것”이라며 “국가안보 조직은 근원부터 발본 색출해 제거하고, 민간안보 그룹은 단호히 대응해 나가야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논란이 일자 한기호 최고위원은 “북한이 이번 참사 수습을 무능한 정부 탓이라고 비난한 것이 사실 아닌가요? 여기에 놀아나서는 안 된다는데 문제가 있나요?” 라는 글을 게시하며 재반박하기도 했다

[사진=한기호 새누리당 최고의원 페이스북]

이에 누리꾼들은 세월호 침몰 사고 상황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행동이었다며 질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에 원혜영 의원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이게 인간으로서 할 말인가. 인내심에 한계가 온다”라며 “단 한번이라도 울부짖는 가족들의 얼굴을 인간의 마음으로 들여다봤다면 최소한 침묵할 줄이라도 알아야 한다”고 일갈했다.

한편 한기호 의원은 비난이 거세지자 해당 글을 삭제하고 페이스북 계정을 비공개로 변경한 상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